문화

HOME문화문화 


GOODTV 운영위원회 새 회장에 홍양표 리더스브레인 대표

페이지 정보

월드미션 기자 작성일21-05-27 13:25

본문

216a2c3bc17072ed527e1cd21033dd57_1622089505_8063.jpg
GOODTV
운영위원회가 지난 5 6일 서울 영등포구 GOODTV 본사에서 정기 총회를 열고 2기 신임 회장을 선출하는 등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 회기 사업과 현황회계결산 등을 보고하고 리더스브레인 대표인 홍양표 장로를 신임 회장으로 추인했다.

홍 신임회장은 30여 년 간 두뇌 연구를 해 온 뇌과학 박사로 한국좌우뇌교육연구소 소장과 리더스브레인상담센터 대표를 맡고 있다.

그는 "하나님이 맡기신 자리에 기쁨으로 순종하겠다" "새 임원진과 함께 미디어 선교 사역에 협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초대회장인 제이풀 대표 권혜진 장로는 "출범 이후 지난 2년 간 협력해준 운영위원회 임원단에 감사하다" "새 리더십을 통해 GOODTV가 세상을 향해 복음을 전하는 데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전 GOODTV 대표이사는 "첫 걸음을 떼어준 1기 임원단의 노고와 헌신 덕분에 GOODTV가 건강한 기독교방송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 "앞으로도 GOODTV 미디어선교센터 설립 등 미디어 선교 사역의 확장을 위해 많은 기도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운영위는 오는 6월 부회장을 비롯한 새 임원단을 선출하고 향후 계획을 공유할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